subtitle

" It could be "

2015. 3. 5.

[정보] 유튜브 Youtube 무한 반복 재생 - Infinitelooper



 저는 주로 유튜브에서 음악을 찾거나 감상합니다. 동영상을 계속 반복해서 듣고 싶거나 일정 구간만 반복해서 듣고 싶을 경우, 인피니트 루퍼(infinitelooper.com)를 이용합니다.







 인피니트 루퍼 사이트 메인입니다. 자주 쓰는 저도 사이트 메인을 본 적은 몇 번 없습니다. 무한 재생 순위정도가 나오네요.

 인피니트 루퍼는 유튜브가 제공하지 않는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아쉽게도 iOS 크롬 모바일에서는 플레이어가 지원이 안되네요ㅜㅜ 안드로이드는 가능한 지 궁금합니다.)





 Maroon5의 Sugar의 코러스 부분을 반복 재생하고 싶은 경우, 구간을 드래그로 간단히 설정만 해주면 완료입니다. 손쉽게 유튜브 동영상의 반복 재생과 구간 반복 재생을 가능하게 합니다.


 루핑을 하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  첫 번째는 인피니트 루퍼 사이트 내에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이미 유튜브에서 보던 동영상을 다시 인피니트 루퍼에서 검색하는 방법은 번거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  두 번째는 유튜브 동영상 주소에 직접 'infinite'를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에서 재생한 동영상의 url에서 youtube의 앞에








 "infinite"를 삽입하면 저절로 인피니트 루퍼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 방법이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https가 걸려있을 경우 이를 url에서 삭제하고 삽입하셔야 합니다.



  •  세 번째는 툴바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구글 크롬 기준)




 친절하게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내용을 크롬 북마크바로 드래그하시면 바에 Loop Video가 생성됩니다.




 생성된 모습입니다. 이제 주소창에 "infinite"를 적을 필요없이 유튜브에서 이 탭만 클릭하시면 무한 재생이 됩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이 재생 중입니다.




 탭을 클릭하자 인피니트 루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참 쉽죠?



 저처럼 노래 하나에 꽂혀버리면 하루 종일 무한 재생을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인피니트 루퍼 infinite looper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댓글 3개:

  1. 유투브 화면에서 오른쪽을 누르거나, https://www.univerous.com/tools#!/app/YoutubeRepeater 도 이용해 보세요 한글 사이트랍니다.

    답글삭제
  2. ㅋㅋ 위에 가봤는데 여기 가사 저장도 되고, 리스트도 저장되서 매번 귀찮게 듣던 노래를 안찾아도 되네요 ㅎㅎ 좋아요 리스트 반복 재생 굿!!

    답글삭제
  3. 하하 안드로이드에서도 됩니다 ㅋㅋㅋ

    답글삭제